'코로나 문제없어' 성황리에 대회 마친 드림풋볼

관리자
2021-10-21

드림풋볼, 성황리에 유소년 축구 대회 마쳐 < 뉴스 투데이 < Hot Issue < 기사본문 - 대한금융신문 (kbanker.co.kr)

http://www.kbanker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01002 [네이버에 드림풋볼 검색]


“코로나 문제없어!” 성황리에 대회를 마친 ㈜드림풋볼


㈜드림풋볼이 주최한 제 6회 국토 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.


15일(금)부터 17일(일)까지 청정 양구군에서 진행된 제6회 국토 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. U8세부터 U12세까지의 유소년 선수들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무관중 경기 연령 별 조별예선과 클래식, 챌린지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됐다.


주최 측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참가 선수를 비롯한 각 팀 관계자 전원 발열 체크를 진행했다. 또한 팀 별 경기장 입장 인원수 제한을 두면서 코로나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했다. 구장 별 손소독제 비치와 전 인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참가 팀과 스태프 전원 PCR 검사 결과 사전 제출을 통해 코로나19에 철저히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.


확실한 조치와 노력이 빛을 발했다. 강력한 감염률을 자랑하는 코로나19 바이러스도 ㈜드림풋볼의 적수가 되지 못했다. 많은 인원이 대회에 참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회를 다녀간 인원 중 코로나 관련 확진자는 아무도 없었다.


대회 전 한 인터뷰에서 “안전하고 건강한 유소년 축구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 다양한 협약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의 대회 운영과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싶다.”라고 밝힌 ㈜드림풋볼 최소영 대표. 완벽하게 대회를 끝마침으로써 본인의 포부를 증명해냈다.




0

Copyright ⓒ DREAMFOOTBALL

Hosting by I'MWE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