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림풋볼 '제6회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' 성황리에 성료

관리자
2021-10-21

http://www.ujeil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87805 [네이버 검색 : 드림풋볼]


‘유소년 축구대회 맞아!?’ 제 6회 국토 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를 빛낸 기업들

㈜드림풋볼이 주최한 제 6회 국토 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.


15일(금)부터 17일(일)까지 청정 양구군에서 진행된 제6회 국토 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. U8세부터 U12세까지의 유소년 선수들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연령 별 조별예선과 클래식, 챌린지 리그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됐다.

이번 대회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상황에 발맞춰 생중계 시스템이 함께 했다. 20년 전통 스포츠전문 기업 아이탑21과 협약을 맺은 ㈜드림풋볼은 아이탑21 유튜브 공식 채널(iTOP21sports)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캐스터가 포함된 정식 생중계였다.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어 많은 관중이 직관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이었으며 유소년 선수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으로 작용한 서비스였다.


이번 대회의 주최 측인 ㈜드림풋볼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. 야놀자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대회를 지원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 화이트 레이블을 적용했다. 대회기간 중 참가 선수 및 관계자에게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해당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했다.


또 다른 후원사 브이팅은 경기력 향상과 부상 후 관리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가파른 유명세를 보이는 스포츠 바디 쿨링 브랜드다. 의무 팀에 제품을 지원하여 갑작스러운 부상을 최소화하고 대회의 서비스 퀄리티를 증진시키는 데 기여했다.


이외에도 기능성 압박 테이핑 삭스 브랜드인 카라칼서플라이와 스포츠 의류 브랜드인 애플라인드,축구 분석 기업인 사커비, 보충제 브랜드 ORS, 제휴 전문 업체인 제휴합시다 등이 제 6회 국토 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면서 대회를 빛냈다.


앞서 한 인터뷰에서 “위드 코로나 시대의 대회 운영과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협약과 전략적 제휴를 계획하고 있다. 안전하고 건강한 유소년 축구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겠다.”라고 밝힌 ㈜드림풋볼의 최소영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알맞은 대처와 도전적인 시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.


참가 팀 및 선수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코로나로부터 안전을 사수하면서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한 ㈜드림풋볼과 스폰서, 그리고 주민들과 소상공인들에게 숨통이 트일 수단을 제공한 청정 양구군.


위드 코로나 시대에 모범 답안과 같은 행보였으며 박수 받아야 마땅한 3일 간의 여정이었다.




0

Copyright ⓒ DREAMFOOTBALL All Right Reserved. / Hosting by I'MWEB